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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국인 외국인 모두 가입이 자유로우나 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엔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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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불량으로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해 주시면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 요청은 고객기쁨센터>1:1 상담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 053-812-4777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제품 교환은 반품과 마찬가지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유통기한이 짧거나 신선제품의 경우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상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 등의 경우 자연영농조합법인 책임사유의 교환인 경우를 제외한 교환시의 왕복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 요청은 고객기쁨센터 > 1:1 상담 문의 또는 고객센터 053-812-47774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검색창에서 상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용에 부족함을 느끼셨다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 053-812-4777로 연락주시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
 

해외배송은 받으시는 배송국가에 따라 농수산물 검역 정책이 매우 상이합니다.
고객분의 요청에 의해 배송을 보내드릴수는 있으나, 개인 EMS 검역 및 세관의 문제는 저희가 핸들링하여드리지 않는점을 인지하시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제품은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
다만, 섬이나 산간지역의 경우엔 택배사의 정책에 의해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주문하신 내역과 배송상품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량의 상품을 구입하신 경우, 여러 박스로 출고될 수 있으며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시간차, 배송일의 차이를 두고 배송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또한 신선제품과 건제품은 날씨에 따라 각각 다른 박스로 출고되어 각기 다른날에 배송될수도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상이하며, 특히 명절전에는 배송기간이 더 길어 질수도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는 오른쪽 맨위 상단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수 있으며, 회원이 아니시더라도 주문조회는 가능합니다.

5만원 이하의 주문에는 일괄 3,000원의 배송비가 측정이되며, 대량주문의 경우엔 저희 고객센터 053-812-477로 연락주셔서 배송비를 따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주문하신 내역의 배송상태에 따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 053-812-4777로 바로 연락주시면 변경을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주문결제
 

입금예정자명과 실제입금자명이 다르더라도 해당 가상계좌번호와 금액이 맞다면,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여부 확인은 주문조회에서 주문상태로 판단 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결제완료"이면 입금확인되신 상태입니다.
또한 언제든지 1:1 문의로 입금자명 변경사항을 알려주시면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죄송합니다만 현재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상품준비 전이라면, 기존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입금 시 오류가 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상계좌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는 금액의 일치여부나 계좌번호 일치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과오납불가 은행을 이용하는 경우 반드시 금액이 일치해야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발급 후 3일 이내에 입금하셔야 합니다. 3일 이후에는 계좌가 폐쇄되어 입금이 되지 않을수있습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2003년 10월부터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입니다.
BC, 국민 카드로 인터넷 쇼핑몰 이용시 고객님의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등를 입력하므로써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한 서비스로써 ISP 비밀번호만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사 자체 인증서비스 입니다.

ISP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에는 ISP 재발급 받으시면 기존 ISP 는 자동 해지되고 새로운 ISP 비밀번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해외카드 결제는 본인 확인을 체크하는 인증절차(국내카드는 ISP,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사용)가 없음으로 인해 도용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어 해외카드서비스는 Master, VISA, JCB, Dinners 등 국내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로 제한적으로 제공하고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현재 일부 카드는 카드사와 제휴하여 수수료 할인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을 통하여 카드 수수료 할인을 공지하고 있으며, 결제 시 카드정보 입력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환경에 따라, 간혹 자연영농조합법인이샵의 결제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에 따라 진행을 해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1. 도구->호환성보기설정 클릭
2. 호환성보기에 추가된 웹사이트에 자연영농조합법인(www.shiitake.kr) url이 추가가 되어 있는지 체크
3. 자연영농조합법인 url이 추가가 되어 있다면 제거 후 닫기버튼 클릭

자연영농조합법인은 LG 유플러스의 전자결제 서비스를 사용하여 결제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LG 유플러스의 전자결제 서비스는 Active X 기반으로 된 서비스로써 PC 환경에 따라 Active X 가 정상적으로 설치 되지 않거나 실행이 안되늰 경우가 발생할수 있으니 이런한 경우 LG 유플러스의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하여 해결이 가능하십니다.
아래 URL로 접속하시면 고객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http://pgweb.uplus.co.kr:8080/pg/wmp/Home2009/skill/payment_error_center01.jsp
감사합니다.

교환 & 환불
 

반품·환불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반품·환불은 상품 및 서비스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기쁨센터>1:1 상담 문의 혹은 저희 고객센터 053-812-4777로 꼭 반품 요청을 하여주십시오.
임의로 발송된 반송 제품은 저희가 확인이 불가하며, 타 택배사를 이용한 반품도 저희가 처리가 불가합니다.
저희 자연영농조합법인에서 택배사에 반품 수거요청을 하며 받으신 상품 그대로 최초의 박스를 이용하셔서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택배비를 지불하시면 안되며, 반품된 상자안에도 절대 현금을 넣어주시면 안됩니다. 배송비 차감 및 환불은 반품 수거후에 진행됩니다.

- 반품·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한 후 반품을 요청한 경우
신선제품의 경우, 유통기한이 짧거나 냉장 제품이므로 원칙적으로 반품 불가합니다.
포장 개봉 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 반송비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반송비는 자연영농조합법인이 부담하며,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6,000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
무통장입금 : 상품 회수 확인 후 3일 이내에 환불(주말,공휴일제외)
신용카드: 상품 회수 확인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 카드사 별 대략 5∼7일소요

고객님께서 취소 요청을 하시면 해당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의뢰합니다.
반품인 경우, 제품을 반송해 주셨다면 제품 회수 확인 이후 카드 결제 취소가 의뢰되며, 보통 7일 정도 후에 해당 카드사의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
승인취소여부는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 내 개인 사용내역 조회에서 가능하며, 승인 취소여부와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길바랍니다.

반송해주신 제품이 회수 확인이 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반송해 주셨다면, 〔1:1 상담〕으로 송장번호를 적어주시면 보다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환불은 제품 반송 확인 후 영업일 3일 이내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는 주문취소 시 해당 카드사에 결제 취소를 의뢰합니다.
만약 카드사로 승인취소 완료 전 고객님께 대금이 청구된 경우, 각 카드사는 다음달에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리거나 기존 청구금액에서 결제금액만큼 삭감하여 청구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5∼7일(공휴일 제외)정도가 소요 됩니다.
취소 확인 문의와 환불방법,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십시오.

-현금결제
원칙적으로 주문하신 고객님 본인만이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 명의의 소유통장이 없거나 다른 분 명의(수령인, 입금자, 제3자)의 통장으로 환불받으셔야 할 경우에는 증명 내용을 고객기쁨센터>1:1 상담 문의에 예금주명, 계좌번호, 입금은행 등을 기재해 주십시오.
주문 취소와 반품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온라인 송금으로 환불을 해드립니다.

반송해주신 상품이 회수 확인이 되어야 환불 또는 카드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을 이미 보내주셨는데도 아직 카드취소나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반송하신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고객기쁨센터>1:1 상담 문의에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하도록하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 일반적으로는 다시 무통장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혹여 적립금 방식으로 환불을 받으시고 싶으시다면 1:1 상담문의에 남겨주시면 적립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한번 적립금으로 환불된 금액은 현금이나 계좌이체 방식으로 재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히 생각여주시고 결정부탁드립니다.

현재 일부 카드는 카드사와 제휴하여 수수료 할인 행사를 매월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지사항을 통하여 카드 수수료 할인을 공지하고 있으며, 결제 시 카드정보 입력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는 주문취소 시 해당 카드사에 결제 취소를 의뢰하여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그러나 카드 승인취소 기간은 카드사와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5∼7일(공휴일 제외)정도가 소요되므로, 고객님의 신용카드 청구서 제작 시점에 따라 취소금액이 청구서에 표기될 수도 있습니다.
경우는 해당 카드사로 승인취소 여부를 한번 더 확인하시고, 만약 카드사로 승인취소 완료 전 고객님께 대금이 청구되어 결제하시게 될 경우, 각 카드사는 취소완료 시점에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결제금액을 환불해드리거나 다음달 청구금액에서 해당 결제금액만큼 삭감하여 청구합니다.
좀더 자세한 취소 확인 문의와 환불방법, 환불일자에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십시오.